공지사항
방명록
자유게시판
갤러리
 
 
 
제   목 : 2016 엘조이 8기.찬양훈련캠프 소감문1
글쓴이 : 관리자         조회수 : 824          등록일 : 2016/02/15
연수생1.
처음에 아무것도 모르고 왔는데 물어보니 찬양 부르는 법 등에 대해 알려준다 했다. 하지만 그 말 뜻을 정확히 알지 못해 시작을 했는데도 어리둥절했다. 그리고 콘티 짜는 법 등을 배운 후 어렵다고 생각했는데 직접 실전으로 해보니 좋았다. 가사를 생각하며 찬양할 수 있음에 감사했다.

연수생2.
우선, 찬양캠프를 통해 일하시는 아버지께 영광올립니다.
김목사님께서 찬양인도자학교를 제안하셨을 때 무슨 찬양인도를 하는데 합숙까지 하나 별 마음이 없었습니다. 캠프에 대한 준비기도도, 기대하는 마음도 첫날까지도 많지 않았습니다. 그런데 엉덩이에 땀이 나도록 찬양에 대한 강의와 목사님들에 경험들을 들으면서 찬양인도가 아무나 하는 것이 아니고 쉽게 이루어질 수 없음을 느끼게 되었습니다. 그리고, ELJOY 선교단을 위해 시간과 돈을 들여 봉사하는 청소년, 청년들이 너무 귀하게 보여졌습니다. 조금 더 오랫동안 캠프를 했다면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을텐데 시간이 너무 짧아 아쉬움이 많습니다. 캠프를 통해 우리교회에 찬양의 열기가 회복되었으면 좋겠고 진정한 예배자들이 나오길 소원합니다. 캠프에 대한 일정 중에 강의시간보다 실습시간이 더 많아서 실제적으로 곡을 정하고, 발성연습을 할 수 있는 시간이 더 많았으면 좋겠습니다.
▲ 이전글
  261   2016 엘조이 8기.찬양훈련캠프 소감문2
▼ 다음글
  259   2016년 엘조이 청소년 겨울캠프 소감문
이름 비밀번호  
내용